여러가지 정보/항공사&공항&호텔

[호텔] 부르줄 아랍, 모든 객실에 24K 순금 아이패드 비치!

둘뱅 2013. 5. 21. 09:37


현지 언론들은 7성급 호텔이라 불리고 있는 부르줄 아랍이 객실마다 호텔 서비스와 정보를 보다 빨리 접속할 수 있는 쌍방향 소프트웨어를 내장한 24K 순금 아이패드를 투숙객들을 위해 제공한다고 발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부르줄 아랍 전용으로 디자인되고 로고가 새겨진 24K 순금 아이패드는 체크인 시 모드 투숙객들에게 제공되며, 이를 통해 다른 옵션들과 함께 호텔 내 식당 옵션 및 스파 메뉴 및 개인 정찬, 집사와 객실 관리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가상의 개인비서"를 제공하는 럭셔리한 모델입니다.



부르줄 아랍의 대표인 하인리흐 모리오씨는 이 호사스런 기기가 "Stay Different"를 추구하는 호텔의 모토를 반영한 것이고, 모든 슈트에 장착되어 있는 아이맥과의 연동을 위한 보다 폭넓은 기술을 제공하는 것의 일환이라고 밝혔습니다.


부르줄 아랍이 호텔 전용의 독자적인 버전을 제공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2012년 10월에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이하여 이를 지지하기 위한 분홍빛 부르줄 아랍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르줄 아랍 독점의 24K 로드 골드 아이패드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그때 선보인 단 1대의 아이패드는 부호들을 위해 디지털 기기에 금을 튜닝하여 럭셔리하게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한 런던의 Gold & Co.에서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24K 로즈 골드 아이패드로 핑크빛 리본과 호텔 로고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이 순금 아이패드를 투숙하는 동안 객실에서 뿐만 아니라 가지고 가고 싶은 투숙객들을 위해 호텔 내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인데, 이 매장에는 순금 아이패드 외에도 24K 순금 아이패드 미니, 24K 순금 아이폰 5와 24K 순금 블랙베리 Q10 등 다른 순금 제품들도 함께 판매한다고 합니다.



< 부르줄 아랍 아이패드의 스크린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