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오세아니아/일본

[레분토] 홋카이도 여행 (3-10) 가부카 페리 터미날과 주변 풍경

둘뱅 2008. 9. 30. 10:22

다시 돌아온 가부카 페리 터미널. 도착하자마자 버스타기에 급했던 아침과 달리 시간 여유가 있어 주변을 둘러보았다.

 

(Welcome to Rebun Island!)

 

 

 

 

 

 

(기념품점)

 

 

 

 

 

 

 

 

(레분 호텔)

 

 

 

 

그리고 이 곳이 가부카 페리 터미날

 

 

 

(대합실)

 

 

(2층의 식당에서 문어 입을 사케와 버무렸다는 특산 음식을 먹어보았다. 차는 보너스~!)

 

 

 

 

 

 

 

 

 

 

 

 

왓카나이로 갈 배가 들어온다.

 

 

 

이 손님들이 내리고 난 후 탔다.

 

 

 

또 와달라는 환송(?)의 퍼포먼스가 마을주민들에 의해 행해진다. 나름 박력있었다.

 

 

 

그 중 인상적인 박력넘치는 퍼포먼스로 주목해야 할 사람은 바로 이 두 사람!

 

 

 

 

 

 

 

 

 

이들을 뒤로 하고 우리는 레분토를 떠나 왓카나이로 돌아갔다.

 

 

 

 

 

 

 

 

 

 

 

 

 

 

 

그리고 점심때가 된 탓인지 아침 일찍부터 더욱 많은 굶주린 갈매기떼들이 음식물을 기대하며 페리 주변을 배회하고 있었다.

 

 

 

(안녕 레분토!)

 

 

왓카나이로 가는 길에 리시리토의 위용을 멀리서나마 볼 수 있었다.

 

(나는 리시리토!)

 

 

(레분토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