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C/UAE

[두바이] 드디어 공개된 벤틀리GT, 벤츠SLS 순찰차! 그 다음은....???

둘뱅 2013. 5. 6. 02:54

(아랍뉴스채널 알아라비야는 두바이의 슈퍼카 컬렉션을 영화 패스트 앤 퓨리어스에 빗대어 패스트 앤 럭셔리어스라는 헤드라인을 달았다.)



(햇볕 쬐고 있는 두바이 경찰의 새로운 순찰차, 벤틀리 컨티넨탈 GT와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


쉐보레 카마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페라리 FF 등의 차량들을 신형 순찰차로 도입하며 세계의 관심을 모은 두바이 경찰의 다음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작업장에 있다는 이야기만 나오다 첫 공개된 벤틀리 컨티넨탈 GT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가 그 주인공입니다. 아직 정식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SNS 등을 통해 두바이 경찰차량으로 도색된 두 차량의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4번 번호판을,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는 5번 번호판을 달고 있네요.


(도장을 마치고 작업장에서 첫 공개된 벤틀리 컨티넨탈 GT)


(도장을 마치고 작업장에서 첫 공개된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


두바이 경찰은 6일부터 시작될 아라비안 트래블 마켓을 통해 새로 도입할 3대의 슈퍼카를 공식 발표하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나머지 한 대는 경찰차 작업장 안에 이미 입고되어 작업 전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는 애스턴 마틴 one-77 Q 시리즈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경찰차량으로 도색된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11번 번호판을 달고 있네요.



오늘부터 시작된 아라비안 트래블 마켓에서 예정대로 3대의 슈퍼카가 공개되었습니다.







끝없는 수집욕과 지름신의 힘으로 순찰차들의 슈퍼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두바이 경찰이 이것으로 만족하게 될까요? 아니면 다음 컬렉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