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쌀람! 풋볼/사우디 리그

[ZSPL] 김병석, 알 나스르와 정식 계약 체결! 등번호는 8번....이 아닌 77번

둘뱅 2012. 1. 18. 00:14

 

(알 나스르가 계약한 3명의 선수들. 바그너 다 실바, 김병석, 칼리드 아지즈- 좌측 위에서부터 시계방향)

 

사우디 알 나스르는 1월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김병석, 바그너 다 실바, 칼리드 아지즈 등 3명의 선수와 정식 계약을 마쳤습니다. 계약기간은 사우디 선수인 칼리드 아지즈 (등번호 36)의 경우 2년 반, 외국인 선수인 김병석과 바그너 다 실바는 6개월간이며, 두 선수는 활약도 등에 따라 계약기간을 추가로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알 나스르는 신인 선수 아흐마드 알 지자니 (등번호 35)와 3년 계약을 맺고 1군에 합류했습니다.

 

알 나스르에서 김병석은 얼마전 알 나스르와 계약해지 후 팀을 떠난 후안 마르세르가 달던 등번호 8번을, 바그너 다 실바는 11번을 달고 뛰게 됩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바그너가 달게 된 등번호 11번은 얼마 전 알 힐랄로 이적한 사아드 알 하르시의 등넘버였을 겁니다.

 

아직까지도 생중계를 보다보면 캐스터들이 알 힐랄을 떠난 (이)영표와 뛰고 있는 (유)병수의 이름을 헷갈려서 얘기하곤 하던데, 여기에 알 나스르에서 뛸 (김)병석까지 추가되었으니 특히 리야드 더비 중계할 때 이름을 헷갈려서 부르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인터넷에서 찾아 본 최종 계약의 확정판! 저지 입은 증명사진을 아울러 소개해 드립니다. 출처는 알 나스르 공홈입니다.

 

 

 

 

 

 

 

 

 

 

덤으로 입단 동기인 바그너 다 실바의 사진도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