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쌀람! 풋볼/사우디 리그

[SAJL] 소속팀의 전지훈련캠프에 합류한 석현준, 조성환, 곽태휘 소식!

둘뱅 2013. 7. 14. 21:16

(구단관계자, 석현준,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



1. 토요일 오전 입국과정에서 외무부 전산망의 오류로 입국심사를 통과하지 못해 공항에 9시간이 묶여있던 끝에 겨우 입국에 성공한 석현준은 하루 늦은 일요일 오전 팀의 전지훈련캠프가 있는 아브하에 무사히 도착하여 팀과 합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아브하 공항. 제게도 정겨운 곳이라 더욱 반갑더군요!)



2. 토요일밤 오스트리아에 있는 알힐랄의 전지훈련캠프에 합류한 조성환은 일요일 아침부터 팀훈련에 합류했습니다. 전북현대에서 등번호 16번을 달았던 조성환은 일단 등번호 19번이 달린 유니폼을 입고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알힐랄의 16번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알잇티파끄에서 영입한 공격수 유스프 알살렘이 먼저 배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올시즌을 시작할 알힐랄의 F4. 세군도 카스틸로/신입, 티아고 네베스/복귀, 아딜 헤르마치/복귀, 조성환/신입)



3. 국대차출 후 팀의 벨기에 전지훈련캠프 합류가 늦어졌던 곽태휘는 금요일 오전 합류 후 다음날인 토요일 오후 벨기에 1부리그팀 젠트와의 친선경기에 선발 출전하여 전반 45분 동안 뛰었습니다. 시합은 나이프 하자지 선제골과 라피냐의 결승골로 알샤밥이 1대2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젠트 vs 알샤밥전 전반 하이라이트)